좌측배너
좌측배너
 
탑메뉴 탑메뉴
로고로고
탑메뉴
 
     new 유흥업소직거래!
배너
bg1
지역별 알바정보
서울 부산 인천 경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광주 전남 전북 대전
충남 충북 강원 제주
세종
직종별 알바정보
룸싸롱
텐프로/쩜오
노래주점 up
단란주점
다방
BAR new
마사지
요정
커뮤니티존
나눔스토리
업소매매
자료실
고객센터문의전화
1544-9784
hello@foxalba.com  
 
 
♥포비트♥ : ♥9만원♥無초이스없음♥꽁비지급♥출퇴근차♥
닉 네 임
모집업종
담 당 자
상 호
주 소
연 락 처
♥포비트♥
노래주점
임은택
네박자
경기도 수원시 인계동 1033
010-6379-4829 (여우알바 보고 전화드렸는데요~라고하세요^^)
배너
email 메일보내기
scrap 보관함넣기
print 프린터하기
문자 문자보내기
근무지역
근무시간
급 여
성 별
나 이
[경기] 수원시
추후협의
[TC]  90,000원
20~35




♥포비트♥


 


포비트에서 가족을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임대표 입니다

100%고정가게입니다

 

한분한분 확실하고 정확하게 모시겠습니다 ㅎㅎ ^^

 

 

 

▶★시스템&TC★◀

 

1시간30분


tc 9만원


(지명+1 일대일+1)

 

일못하셔도 최소16만원

챙겨드릴게용^^약속합니다!!

  

술NONONO !!!

노래NONONO !!!

진상NONONO !!!

초이스NONONO !!!


 

저희업소는 맥주가게입니당~

술은 제발좀 한잔도 안드셔도 됩니다 ㅠㅠ

 

하루평균 4~5방이상 꾸준히 합니다~^^!!!

 

 

 

▶★싸이즈★◀

인물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습니다.!!

 

 

▶★초이스★◀

 

무조건 출근 순번으로~초이스 없어요


예) 손님2명이면 2명들어가요 


혹시나 캔슬경우 바로 다음 테이블 들어가요^^



▶★선불&숙소★◀
 
  선불금은 물론 
임대표가

무이자로 해결하겠습니다.

전에있던 가게 선불금 말만하세요~

사시는곳이 마땅치 않으시면

원룸.투룸 부동산가서 원하시는방

같이발품팔아드립니당~^^



 

▶★알바제도★◀


일주일에 단 하루만 출근해도 좋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늦게 출근하고 일찍 퇴근해도됩니다ㅎㅎ!

 


▶★출, 퇴근★◀

수원.안양.안산.오산.동탄.화성

수원 인근지역 출퇴근차 돌고있습니다

집앞까지모셔다드려요

걱정마세요~~~~~^^

 

 

 

24시간문의주세요

 

 


 


임대표

 

010-6379-4829

카톡ID : dmsxor2








email 메일보내기 scrap 보관함넣기 문자보내기 print 프린터하기
 
edit list
 
본 광고가 광고기준에 위배되었다고 판단되시면 신고해 주시기바랍니다.
mail
로고 ㆍ본 정보는 [♥포비트♥]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ㆍ여우알바(은)는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정보는 여우알바의 동의없이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
 
 
 
광고등록방법광고비용안내 점프및수정방법패키지광고안내고객문의개인정보취급방침환불정책 l 원격지원요청
무제 문서
 
우측배너
우측배너